잡동사니

쿠팡 체험단 선정 15탄 - CMSH 텀블러 1000ml - 2023-09-19

아름다운 남자 봄바람 2023. 9. 26. 06:35
728x90

몇주전 주말에 잠실야구장으로 야구를 관람하러 갔는데 무더위에 대비해 1L 생수를 통째로 냉동실에 얼려서 냉장효과가 있는 백에 들고 갔었다. 워낙 무더운 날이라 6~7회 경기가 지날 때쯤 얼음이 거의 다 녹아 점점 미지근해져서 실망했다.

이번에 쿠팡에서 좋은 기회가 생겨 제품을 고르다 보니 1L 보온병이 눈에 들어와 구입했다. 
제품을 받아보니 디자인이 깔끔하고 무게도 적당하다. SUS304 스테인레스를 사용했다는 표기가 여러군데 있다. 중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라 설명서가 중국어로 되어있어 번역기로 카메라 스캔해서 보고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내식, 내열성이 뛰어나고 저온 강도도 가지고 있는 재질로 비자성을 띠며 여러가지 좋은 기능이 있는 재질이라는 설명. 

보온병 뚜껑과 손잡이 등은 식품등급의 PP, PC, ABS, PCTG, PPSU 재질을 사용한다고 되어있다. 손으로 만져보면 뚜껑은 단단한 재질이고 손잡이는 연질의 재질로 뚜껑에 볼트로 단단하게 결합이 되어있어 물을 가득넣어 들고다녀도 문제없이 잘 견뎌줄 듯 하다. 

테스트를 위해 설명서에 나온대로 일단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세척을 해서 뜨거운 물을 넣고 시험을 했다. 아침 9시에 정수기의 뜨거운 물을 넣고 오후 2시쯤 먹어보니 따끈한 정도로 보온력은 양호하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심플하고 보온 보냉 성능의 극대화를 위해 본체는 두겹의 재질 안쪽을 진공처리하고 뚜껑에도 본체의 입구와 딱 맞는 홈이 파여있고 안쪽에 실리콘으로 처리해 보온열기와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는 기능을 하도록 만들어져 기능도 크게 나쁘지 않아 보인다. 전반적으로 괜찮은 제품이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해외 배송으로 찌그러져 온 제품 박스 4면
박스 상단엔 제품명이 적혀있다
제품 본체에 회사명을 이용한 제품명이 인쇄
뒤쪽엔 뜨거운 물을 먹을 때 조심하라는 경고문구와 제품 재질 등의 표기가 스티커로 붙어있다.
뚜껑을 열어보니 차 거름망이 있다.
내부엔 방습제가 들어있다
거름망에도 스테인레스 종류 표기가 각인되어 있음
뚜껑은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이고 손집이는 약간 말랑한 재질
보온병과 결합되는 안쪽은 깊은 홈과 홈 안에 실리콘 처리로 밀폐력 극대화
제품 설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