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쿠팡체험단 선정 35탄 - 베이스어스 노이즈 캔슬링 3D사운드 앱호환 블루투스 헤드셋, 문 화이트, Baseus Bowie H1 Pro - 2024-07-02

아름다운 남자 봄바람 2024. 7. 4. 07:06
728x90

요즘 길거리나 전철, 버스안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을 들여다 보며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통해 뭔가를 듣는게 트랜드 처럼 자리잡고 있어 눈에 익숙하다.

얼마전 부터 갑자기 유행처럼 헤드셋을 착용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고 나름의 만족감이 있어 그러려니 남의 일처럼 생각하고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다.

가끔 헤드셋이 궁금해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브랜드 파워가 결국 머니파워 같은 고가로 형성 되어 있어 쉽게 지르긴 어려웠다 ㅡ.,ㅡ

우연한 기회에 접한 쿠팡에서 직접 수입했다는 이 헤드셋을 받아보니 깔끔한 포장 부터 세련된 제품의 디자인이나 후가공 처리 상태까지 아주 괜찮고 문화이트란 색상이 깨끗하고 고급지다.

일단 완충전을 위해 전원을 연결했더니 금방 완충으로 바뀐다. 제품 출고 시 완충전으로 출고해서 얼마 지나지 않아 받은 신품이란 생각 ^^

설명서를 읽어보고 일단 노트북에 페어링 해서 조작해보니 헤드셋 하단의 버튼이 직관적으로 손가락 감촉으로 구분이 가능, 조작이 편하다.
음악을 들어보고 볼륨을 조절해보고 외부 소음을 감소시켜 주는 ANC 버튼 조작 등으로 테스트를 해봤다.

전반적인 체험 소감은
1. 헤드셋이 무겁지 않아 쓰고 있어도 크게 부담이 없다.
2. 머리 크기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헤드부분 히든 슬라이더가 부드럽게 조절이 가능하다.
3. 귀에 닿는 부분의 인조가죽이 상당히 부드럽고 안의 패딩도 푹신해 귀를 완전히 감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4. 헤드셋 하단의 버튼이 한 번 보고 손가락 감촉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어 편하다.
5. 최신 블루투스 5.3 기능이 안정직이고 빠른 페어링을 가능하게 해서 늑장 페어링에 대한 답답함이 없다.
6. 멀티페어링 기능이 있어 노트북에 연결해 음악을 듣고 휴대폰에 연결해 통화도 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
7. 외부 소음을 대응하는 ANC ON, OFF 기능으로 오롯이 헤드셋의 음에 집중할 수 있고 필요할 때 외부 음을 
   들을 수도 있어 주변 환경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8. 이어폰 보다 직경이 큰 드라이버를 사용해 음악이나 통화 시 풍부한 음역대의 소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9. 배터리 수명이 길어 대략 1주일간은 충전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제 실생활에서 사용해 보면 제품의 장단점을 더 자세히 파악할 수 있다는 생각이지만 머니파워에 밀리지 않는 가성비 탁월한 헤드셋이라 생각된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제품 박스 전, 후, 측면
박스 아래쪽으로 서랍식으로 열어 개봉
본품과 충전선, 설명서, 품질보증서, 스티커가 들어있음
헤드셋 안쪽에 좌, 우 표기가 큼지막하게 표기되어 있음
헤드셋 머리부분 안쪽 표기와 헤드부분 하단 전원 버튼, 볼륨 및 모드변경, ANC 버튼, 충전단자가 있음
헤드셋의 기본 크기와 헤드부분의 은폐형 슬라이더를 열면 얼큰이 머리에도 맞출 수 있음 ㅋㅋ
부드러운 인조가죽으로 둘러싼 헤드, 귀에 닿는 부분의 패딩도 아주 폭신한 촉감이 좋음
헤드는 안으로 접을 수 있음
충전 중일 땐 LED가 붉은색, 완충 시 백색으로 바뀜
휴대폰에 이 어플을 설치해서 내가 좋아하는 음 형태로 조절해서 들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