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쿠팡체험단 선정 30탄 - 쓰임 블랑 웨이브 접시 4p 세트, 소 2p + 대 2p, 화이트, 1세트 - 2024-04-27

아름다운 남자 봄바람 2024. 5. 16. 06:51
728x90

집에서 사용하는 접시들이 무척 많다. 작은 것 부터 커다른 크기와 오목한 것 등등이 많은데 가만히 보면 주로 사용되는 접시는 정해져 있는 듯 하고 나머진 한쪽 구석에 잠을 자고 있다. ㅋㅋㅋ

이번 쿠팡의 제품을 득템할 기회가 있어 우연히 접시를 골라 구입해봤다. 
주방용품 중 접시는 수많은 메이커들의 접시들이 출시되고 사라지고 명품처럼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접시도 있고 한데 이 블랑 접시는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강하다는 강옥으로 만들었다기에 새로운 소재에 대한 호기심도 있다.

옛날 옛적 강도가 우수하다는 접시나 그릇을 판매하는 판매원들에 접시를 콘트리트 바닥에 패대기 치면서 깨지지 않는 접시를 강조하며 주부들의 마음을 잡으려 애쓰곤 했었다. 이 접시도 강도가 아주 좋다는데 한 번 거실 바닥에 던져보까? ㅎㅎㅎ

주문 후 다음날 배송된 제품은 박스를 공기주입 대형 뽁뽁이로 감싸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제품 박스를 열어보니 박스는 2개가 들어있고 박스 한개에 크기가 다른 두가지 접시가 2개 들어있다. 2박스니 큰 접시 2개, 작은 접시 2개를 받았다.

접시를 들어보니 단단한 느낌만큼 무게도 묵직하게 느껴진다. 전체적으로 두툼한 두께와 설명서 처럼 검정색 강옥 소지에 하얀색 컬러 유약을 발라 만든다는데 바닥면 받침 테두리는 투명 처리로 검게 보이는 것이 매력 포인트인 듯 하다.

전반적으로 제품의 품질이 아주 강해 보이고 은은한 화이트 색감도 고급스러워 식탁에서 제대로된 요리를 내어놓을 때 좋을 듯 하다. 

거실 바닥에 던져보는 것은 고민 중 ㅎ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박스 1개에 大, 小 두개가 들어있어 합이 4개임
박스 옆면에 로고와 판매처 등 표기
박스 상단을 열면 접시 小와 제품의 특성이 적혀있는 인쇄물이 얹어져 있음
윗부분 小 접시를 들어내면 바닥에 大 접시가 있음
두가지 접시의 크기 비교
바닥면엔 쓰임 영문 로고가 있고 바닥면 테는 자연흑색으로 포인트를 줘 예쁘다.
제품의 특성 등이 적혀있는 인쇄물
집에 있던 코렐 접시와 함께 음식을 담아봄
小 접시에 달걀말이 초밥을 얹어봄
大 접시에 고구마와 옥수수 얹어봄